싼리뷰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 사용하는 법 : EXTRA 1개 추가 가능!

by 라면싼집의 일상 2020.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싼입니다 ㅋㅋ

 

최근에 텀블러 쿠폰이 생겨서 스타벅스에 가야지 했는데요

텀블러 쿠폰을 처음 써보아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는 거예요

적힌 설명을 읽어봐도 이게 무슨 소리지? 하는 마음에 

사용법을 공유할 겸 포스티을 해봅니다

 

텀블러 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은, 텀블러 구매시 주는 음료쿠폰인데요

여기에 음료를 담아 먹으라는 나름의 배려로 쿠폰이 나옵니다

본래는 영수증처럼 생겨서 E-COUPON 번호가 적혀있어서

스타벅스 앱을 열어 쿠폰번호를 적고 사이렌오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만

저처럼 쿠폰종이로 된 쿠폰의 경우 직접가서 주문하셔야 한다고 해요

 

 

 

 

그 쿠폰이란 이렇게 생겼는데요 ㅋㅋㅋ

뒷면을 읽어보시면 "본 쿠폰으로 원하시는모든 사이즈의 제조음료 1잔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혀있고 그아래에는 주문한 음료에는 원하는 EXTRA 1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어서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EXTRA가 뭐야? 하실거에요

 

EXTRA는 주문시 적용하는 퍼스널 옵션으로

퍼스널 옵션 중 유료 옵션을 1개 선택하실 수 있다는거에요!!

 

만약 영수증 형태의 쿠폰을 받으셨다면 

스타벅스 앱으로 들어가셔서  E-COUPON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가장 하단 왼쪽에 있는 버튼이며 들어가셔서

상단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누른 다음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쿠폰이 스타벅스 적립금처럼 사용하 수 있도록 뜹니다

주문하고 결제할 때 이 쿠폰적용만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만약 쿠폰적용이 안되는 종이 쿠폰이시라면

스타벅스에 방문하셔서 음료를 주문하시는데요

 

" 00메뉴에 00사이즈, 00컵에, 에스프레소 휘핑 추가하고 많이 넣어주세요 "

 

라고 주문을 하시기에 약간 다소, 힘드실 수 있어요

왜냐 제가 그렇거든요 민망하기도 하고 틀릴까 부담스럽고ㅋㅋㅋ

대체 왜 이런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주문이 어려워요

 

그럴 때는 스타벅스 앱에 QR코드 주문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퍼스널옵션을 추가하고 

사이즈 및 컵까지 정한다음 이 내용을 QR코드로 만들어서 

주문시 직원분에게 보여주기만하면 주문완료! 결제하시면 끝이거든요

 

먼저 주문할 메뉴를 사이렌오더로 선택해주세요

 

 

 

 

 

쿠폰으로는 엑스트라 1개 추가 가능이니까

벤티사이즈에 매장컵으로 하고 에스프레소 휘핑추가!

이렇게 주문하면 최고로 비싼 음료 먹기 가능합니다 ㅋㅋ

 

 

 

 

 

주문 설정을 다하셨다면 이 주문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그 다음 장바구니로 이동을 합니다

장바구니에는 내가 주문할 메뉴들이 그대로 담겨있는데요

가장 하단을 보시면 QR코드 버튼이 있어요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큐알코드가 뜹니다

이 상태 그대로 유지한 채, 직원에게 주문시 내밀면

바로 주문을 입력해주시는데요 ㅋㅋㅋ

 

그 다음 결제만 하면 주문 끝입니다:)

 

스타벅스는 메뉴판에 없는 메뉴도 있고 해서

직접 시키기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이용하면 좋은 QR코드 입니다 ㅋㅋ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서 저장해두면 

바로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하기도 하네요!

 

 

그렇게 쿠폰으로 주문한 스타벅스 음료!
에스프레소 휘핑은 왜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휘핑크림 안좋아하는데 이 휘핑은 맨날 올려먹어요 ㅠㅠ!

 

 

 

 

여러분도 스타벅스 앱으로 주문하신다면

이렇게 텀블러 쿠폰도 알차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시원한 음료로 여름났던 텀블러 쿠폰 사용법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싼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