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

기본재난소득 : 드디어 농협선불카드 받았네요!

by 라면싼집의 일상 2020.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싼입니다!

 

드디어 해당하는 날이 되어서

방문한 NH 농협은행!

 

마스크처럼 5부제로 가구당 요일과 주가 정해져있었죠 ㅋㅋ

드디어 해당날이 되어 다녀왔습니다

 

방문은 주민센터도 좋고 은행도 좋은데요!

은행의 경우, NH농협"은행"으로 꼭 방문하셔야합니다

 

일반 00농협 이아닌 "농협은행"으로 가셔야하고요

그냥 농협에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지난 달 수요일날 방문했던 모습인데요 

이제야 포스팅하는 게으른 편 ㅋㅋ

이렇게 은행에 방문하시면 

해당하는 날과 요일을 크게 써붙여두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한 장으로 가족 모두 위임을 할수 있으며

카드 한 장에 모두 그 금액을 담을 수 있습니다

작성하는 종이도 한 코너에 마련되어 있어서

서류를 여유롭게 작성한 뒤 창구에 제출하면 되는데요

 

따로 번호표를 뽑지 않고 

전용창구에서 빠르게 해결했네요!

 

 

참고로 NH농협은행 으로 검색하면

한 동, 한 지역당 몇개 없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냥 농협은 많아도 농협은행은 몇개 없으니

꼭 근처에 있는지 지도앱이나 지도를 확인하시고

그 해당 지점을 찾아가시면 좋은데요!

 

주민센터는 주민등록상 주소지 주민센터만 가능하지만

농협은 아무대서나 가능하기 때문에

지역상관없이 신청가능합니다

 

카드도 바로 발급이 되어서

신나게 실물 카드를 쓰고 싶지만

카드 발급 후에 문자가 와야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ㅠㅠ

 

언제 문자가 올까 잊고 있으면

알아서 올테니 너무 조급하세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

 

 

​그렇게 은행에 방문하여

받은 농협선불카드는 

사용승인문자 이후에 

사용등록을 하시면 

잃어버렸을 때도 재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경기도 재난소득 이라고 쓰여있는

농협선불카드는 기프트카드 형식으로

파란색에 이쁘게 생겼네요 ㅋㅋ

 

저는 부천에 살아서 부천페이라고 부르지만

해당 지역에 따라 부르는 이름은 또 다르겠죠 ㅋㅋ

남은 금액은 전화 혹은 앱으로 확인 가능하며

농협카드 번호가 필요합니다!

은행 곳곳에 

농현선불카드에 대한

내용도 잘 적혀있고

이렇게 종이도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방문하여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고요!

곧 정부에서 주는 재난소득도 잘 받아야 할텐데

이것도 잘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럼 여기까지

라싼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