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로 용돈 얻어가요

by 라면싼집의 일상 2021.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면싼집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까

이번에 핫한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가 눈에 띄더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물론 포인트를 바로 계좌입금도 해주는데요

조회는 물론이고 입금까지 바로 되는 점이 아주 신기해서 저도 해봤죠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큰 버튼이 있습니다

주황색의 통합조회/계좌입금 버튼을 누르면 

바로 카드사 페이지로 쭉쭉 이동을 합니다

보시면 롯데카드/비씨카드/삼성카드 등 각종 카드들이 떠있는데요

해당 카드사의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다는 거라고 해요

저는 먼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해서 얼마나 포인트가 있는지 보았습니다

조회를 위해서는 개인정보 동의/인증을 거쳐야만 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내용을 동의하고 나면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내역을 잘 보면서 동의를 하셔도 좋고 저는 급한 마음에

오른쪽 상단에 전체 동의를 눌러서 진행해주었어요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서 바로바로 진행해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이기 때문에 본인인증은 필수!
카드인증/아이핀인증/휴대전화인증 세 개 중에 하나를 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휴대전화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잘 했습니다

인증번호를 적고 동의를 하면 바로 팝업창 하나가 떠요

위임장 이라는 팝업창으로 위임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이 창만 툭 뜨길래 이게 뭔가했는데

위임장 창 하단에 파란색으로 "위임동의"라는 버튼이 있어요

이걸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는 거더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까지 바로 코앞에 다가옵니다

본인확인을 한번더 거치면 목록이 쫙 뜨니까 

주민번호와 이름을 잘 확인해주고 뒷자리를 적어준 다음

조회 버튼을 눌러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해봅니다

처음 막 떴을 때 해보려니까 창이 오류가 났는데

이번에는 아주 잘 뜨면서 조회페이지로 넘어가요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 여신금융협회에서 조회가 잘 안되는거 있죠

보시면 데이터 수신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로 도배되어 있죠

시간이 좀 지나면 포인트 조회가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하는 방법을 위주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저는 하나카드를 자주 사용해서 하나포인트를 자주 전환하는데

자주 사용하는 카드사의 포인트를 바로바로 볼수 있어서 넘 편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꽁꽁 묵혀둔 카드포인트 이번기회에 통합조회하시면서

용돈 얻어가시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라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