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리뷰

사은품으로 받은 스타벅스 텀블러 후기

by 라면싼집의 일상 2020.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싼입니다 ㅋㅋㅋ

 

저번에 헬로모바일 유심개통을 해서

그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텀블러가 왔는데요

생각보다 빨리와서 얼른 뜯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코르크 디자인인 스타벅스 텀블러로 택배에는 떡하니

사은품이라고 적혀있어서 두근거렸던 기억이 나네요

 

 

 

 

 

택배를 뜯으니까 헬로모바일 가입축하 종이도 적혀있고요 ㅋㅋ

다이렉트몰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참여하실 분들은 보고 참여하시라고 사진을 올려봅니다

 

전부터 잘 사용했던 헬로모바일에서 바은 사은품이니만큼

어서 뜯어보면서 텀블러를 확인해볼게요

 

 

 

 

이렇게 예쁜 봉지와 리본으로 묶인 포장!
선물 받는 느낌이 물씬나서 기분이 좋죠 ㅋㅋ

안에 또 이중으로 각포장을 해서 안전하기도 하고요

 

 

 

 

안을 열면 마개가 단단히 막힌 텀블러가 등장합니다

정품인 만큼,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도 들어있었어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텀블러를 사면, 여기에 음료 담아 먹으라고

텀블러 쿠폰을 주는데 같이 들어있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텀블러는 코르크 느낌이 물씬나고 

한 손으로 딱 들기좋은 크기에요 ㅋㅋ

뚜껑은 검은 색, 속은 초록새으로 

스타벅스 느낌이 물씬나는 텀블러입니다

 

 

 

 

속과 비슷하게 스타벅스커피로고가 바닥에도 고무로 잘있어서

세워 둘때 미끄러지지 않고 따로 컵받침이 없어서 편해요

 

 

 

속은 뚜껑마다 고무패킹이 있어서 

빡빡하게 열리고 닫혀서 물이 안 샐것 같고 ㅋㅋ

음료 담기에 적당해 보입니다 

 

 

 

 

차를 타서 먹으실 수도 있으니 초록색 마개가 있어서

뭐 타먹기에도 나쁘지 않고 속도 큰편이에요

안에 스타벅스 텀블러 취급설명서도 잇어서 찍어봤는데!

 

읽어보니까 어떤 음료는 담지 말아야한다 등등

이런 류의 주의사항이 적혀있었네요

 

사은품으로 받으니까 더 기분이 좋았던 순간 ㅋㅋ

스타벅스 텀블러 저도 리뷰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라싼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